WHO WE ARE

What We Do

BLESS&CO.는 International Trading Distribution Company 입니다. 환경을 해치지 않는 브랜드를 사랑하고, 그 브랜드들이 가진 정체성과 가치를 국내에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가치 있는 브랜드를 수입하는 수입, 유통사입니다. 그 브랜드들이 변형 없이 국내에 잘 정착하여 진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공식수입원 역할을 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휴식과 여유를 더하고, 생명과 자연의 가치를 중시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자신의 행복을 위하여 환경개선까지도 생각하는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가치관을 고객에게 전하는일, 그것이 BLESS&CO.가 하는 일입니다. 


Share

블레스앤코가 가진 콘텐츠는 무수히 많습니다. 콘텐츠 하나하나가 의미있는 영향력을 가지고, 그 가치를 공유합니다. 공유할 만한 가치가 있는 콘텐츠는 고객의 마을을 움직일 수 있고, 이것은 또 다른 소통으로 연결이 됩니다. 흥미롭고 신선한 다양한 브랜드르 활용하고, 적절한 콘텐츠가 균형 있게 제공된다면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 또한 많은 사람들이게 전달될 수 있고 보다 나은 삶에 가까워지도록 재미있는 삶의 원동력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생각합니다.


Sales

블레스앤코의 세일즈는 단순히 물건을 파는 일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브랜드가 가지는 가치를 통해 행복을 전하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브랜드에 담긴 가치를 통한 의미 전달을 업체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지속가능한 문화를 만드는 세일즈를 지향합니다.


Marketing Branding

블레스앤코가 가진 브랜드의 정보를 독점하지 않습니다. 매일같이 트랜드의 민감하고 변화되는 환경에서의 우리 브랜드들을 변형 없이 정체성을 잃지 않고 제공합니다. 기업,브랜드,소비자의 관계를 강화하는 현명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만들어진 블레스앤코의 데이터는 자산이자 마케팅 수단입니다. 진정성 있는 파트너로서의 관계,효율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눈앞의 이익을 쫓기보단 멀리 있는 지속가능한 가치있는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끊임없이 질문을 하고 트렌드를 리드하며 이슈를 만들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 오늘도 분석하고 연구합니다.


Communication

국내 유통환경에 맞게 소통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진정성 있는 가지를 가진 브랜드만이 시장을 선도할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식과 정체성을 그대로 국내에 전달하는 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때문에 국내환경에 맞게 정체성을 독주, 변형하여 마케팅을 하지 않으며 항상 브랜드의 담당자들과 소통하고 논의하고 의견을 주고받는 일을 우선시 합니다. 그것이 새롭고 신선한 문화를 국내에 전달하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늘 열려 있는 마음으로 국내환경에 맞는 방법과 그 브랜드들이 가진 것들로 국내 환경에 맞게 방법을 조율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로 준비하고 공부합니다.

Exclusive Brands

BAN.DO / P.F. CANDLE CO. / DARLING CLEMENTINE / TEMINISTERIET / CLAP CLAP / GIN MAYO / NORDIC HONEY

History

2014 *
- 미국에서 한국으로 주요 업무를 옮김
- 메세나폴리스 ouioui (이후 BLESSHOME) 편집숍 오픈
- 스퀘어원 ouioui(이후 BLESSHOME) 편집숍 오픈
- AK몰 ouioui(BLESSHOME) 편집숍 오픈

2015 *
- REWINED(리와인드), Produce Candles(프로듀스캔들), 42pressed(42프레스드),
   Lulie Wallace(룰리월리스) 공식 론칭(1월)
- 부산섬머카페쇼 06.17~20 / 벡스코
   (REWINED, Produce Candles)
- 패션리테일페어 07.15~16 / 세텍
   (REWINED, Produce Candles)
- 부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 09.03~06 / 벡스토
  (REWINED, Produce Candles)
- 서울홈테이블데코페어 12.10~13 / 코엑스
  (REWINED, Produce Candles, 42Pressed, Lulie Wallace, ban.do)

2016 *
- ban.do(밴도), P.F.Candle Co.(피에프캔들) 공식 론칭 (3월)
- 신세계 백화점 본점 Bless & Co 팝업스토어 01.13~31
- 일산리빙앤라이프스타일 02.24~28 / 킨텍스 

- 스코프서울 x Bless & Co. 팝업 

 (REWINED, Produce Candles, Lulie Wallace, P.F.Candle Co.) 

- 분당 AK 백화점 팝업스토어 02.19~21 

 (ban.do, Mane message, Roam by 42, Produce Candles) 

- P.F. Candle Co. x 에피그램 콜라보 에피그램향 캔들 출시 / (5월)  

- 인천 신세계 백화점 팝업스토어 02.18-23 (REWINED, Produce Candles) 

- 수원 AK 백화점 BLESSHOME 입점 (42Pressed, Produce Candles, REWINED, 
   Lulie Wallace, P.F. Candle Co. ban.do) 

- China International Fashion Fair 03.16-18 

   (ban.do, REWINED, Produce, Lulie Wallace, 42Pressed) 

- 패션리테일페어 07.12-14 (REWINED, Produce Candles, 42 Pressed, P.F.
   Candle Co. J. Stark Ban.do, Mane message)  

- 홈테이블데코페어 12.15-18/ 코엑스 (전 브랜드) 

2017 *

- Darling Clementine (달링클레멘타인) 공식 론칭 (5월)
- 패션리테일페어 04.19~20 /SETEC (전 브랜드)
- 시소문구페어 10.11~13 (ban.do, Darling Clementine)
-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 판교점, 중동점, 목동점, 대구점 7월~8월 (ban.do)
- 홈테이블데코페어 12.14~17/ 코엑스 (전 브랜드) 


2018 *
- TEMINUSTERIET 티미니스트리 공식론칭 (1월)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03.07~11 / Coex 

- JW Marriott 길리움마켓 04.28 - POP UP STORE 

   Rifle Paper X Ban.do @plus82 project 05.03~15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06.20~26 

- The Westin Chosun Seoul X Ban.do/TEMINISTERIET 뮤직 페스티벌 08.04 

- ClapClap 공식론칭 (10월) 

- GALLERIA DUTY FREE 밴도 입점(12월) 

- 홈테이블데코페어2018 12.13~16 / Coex 

-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어스토어 12.21~25


2019 **

- SHINSEGEA DUTY FREE 밴도입점 (1월) 

- DIRTYTRUNK X TEMINISTERIET LAUNCHING TEAPARTY 

- 카페 & 베이커리페어 03.07~10 / SETEC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1904.03~04.07 / COEX

- 반얀트리 풀파티 아쿠아디파르마x밴도

- 갤러리아백화점 WEST 4F 팝업스토어 06

-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06.26~07.02

- SSG 마이분 강남점 밴도 팝업스토어 07월~08월

- SSG 마이분 청담점 밴도 팝업스토어 07월~08월

- 홈테이블데코페어 2019 12.12 ~ 12.15


2020 *

- 현대백화점 WE MARKET 팝업스토어 (6~7월)

- GIN MAYO 진마요 국내공식런칭 (7월)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